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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입소문으로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널리 알리는 방법을 안내하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세요.
1. 완벽한 타이밍
작업을 언제 공유하고 얼마나 자주 공유할지 고려하십시오. 마케팅 담당자는 중요한 공휴일을 활용합니다. 오전 9시에서 오전 11시(동부 표준시)가 Instagram에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최적의 시간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을 예약하면 팔로워 수와 게시물 활동이 증가 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 대부분의 게시물에 대해 대부분의 팔로워가 있는 시간대를 선택하세요. 귀하의 자료가 게시된 직후에 많은 참여를 받으면 Instagram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해당 자료를 보여줄 것입니다.
자료가 입소문이 나도록 하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볼 가능성이 높은 적시에 업로드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2. 관련 청중
이 프로세스는 콘텐츠 생성 전에 발생합니다. 무엇이든 개발을 시작하기 전에 도달하려는 사람을 염두에 두십시오. 가능한 한 일반적인 콘텐츠를 만듭니다. 더군다나 너무 가식적이지 않고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으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공유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청중이 누구인지 알면 누구를 위해 글을 쓰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안다면 쓸 내용이 고갈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정보를 찾는 위치를 알고 있으면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목표 시장의 인구 통계 데이터를 추적하는 것은 그들이 누구인지 알기 위해 필요합니다. 또한 자료를 만들기 전에 청중의 연령, 성별, 지역 및 선호도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3. 소셜 미디어 플랫폼
올바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만이 마케팅 활동을 널리 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은 그들이 제공하는 콘텐츠의 유형과 마찬가지로 다릅니다. 대상 고객과 콘텐츠를 기반으로 플랫폼을 선택해야 합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또는 Instagram에서 바이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은 좋은 시작점입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용 자료를 개발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이 작업을 공유하도록 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인 Instagram Stories를 염두에 두십시오. Instagram 스토리는 게시 및 소비가 간단하기 때문에 좋은 이야기에 필요한 것은 관련성 있고 매력적인 캡션입니다.
4. 독특한 콘텐츠
바이럴 콘텐츠는 인기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전환율을 높이려면 콘텐츠가 탄원 없이 참여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 에 관해서는 고정관념을 뛰어넘어 생각하십시오. 풍자와 감성적인 호소를 포함하면 입소문이 날 확률이 10%입니다.
5. 특정 인플루언서
특정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올바른 사람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점 더 많은 인플루언서가 동료 및 가까운 동료에게 회사를 추천할 때 귀하의 메시지는 입소문이 납니다. 이렇게 하면 신뢰도 점수가 높아집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분야뿐만 아니라 다른 산업 분야의 사람들과 협업하십시오.
6. 특징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사람들은 다른 어떤 매체도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시청각 자료에 끌립니다.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필름을 활용하세요. 무엇보다도 인포그래픽, 밈, 긴 형식의 콘텐츠 및 포스터를 사용하십시오.
비디오가 다른 유형의 자료처럼 분출된다는 사실을 이점으로 사용하십시오. 다양한 플랫폼에서 영상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만 국한되지 않아도 됩니다. 동영상 콘텐츠는 Facebook, Instagram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도 적극적으로 홍보됩니다.
바이러스 성 마케팅과 관련된 예시
포괄적인 연구를 통해 우리는 역대 최고의 바이럴 마케팅 캠페인을 여기에 나열했습니다. 다음 예를 확인하고 다음 프로젝트에 대한 영감을 얻으십시오.
1. 아이스버킷 챌린지
ALS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근위축성 측삭 경화증(ALS)에 대한 인식과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마케팅 이니셔티브였습니다. 또한 질병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의학 연구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또한 머리 위로 얼음물을 붓는 자신의 모습을 촬영한 뒤 다른 3명을 지명해 똑같이 하도록 하는 것이 과제였습니다.
놀랍게도 이 광고는 전 세계적으로 1,700만 명의 개인이 도전을 수락할 정도로 입소문을 탔습니다. 특히 이 캠페인은 8주 이내에 1억 1,5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2. Dove's — "왕관 통과 캠페인"
2021년 여름, 뷰티 브랜드 Dove는 "Pass the Crown" 캠페인으로 입소문을 냈습니다. 흥미롭게도 단일 제품을 홍보하지도 않았습니다. 옹호자들은 대신 CROWN 법(자연 모발을 존중하고 열린 세상 만들기)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Dove와 캘리포니아 주 상원의원 Holly J. Mitchell은 모발 차별을 금지하는 The CROWN Act를 통과시키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 영화는 수천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지만 아래에 표시된 영화는 단 3개월 만에 130,000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비디오는 사람들이 하루 평균 100분을 인터넷에서 비디오를 보고 스크롤하기 때문에 바이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3. 애플의 #ShotoniPhone
당신의 제품이 최고라고 사람들을 설득하고, 판매를 늘리고, 자신의 콘텐츠를 만들지 않아도 되기를 원하십니까? 현재 고객이 참가하고 싶어할 콘테스트를 시작한 다음 수상작을 게시합니다.
Apple의 바이럴 마케팅 캠페인인 #ShotoniPhone을 통해 소비자는 iPhone 12 Pro의 기능을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수상한 이미지는 특정 플랫폼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Apple의 회사 웹 사이트, Apple의 Instagram 계정 및 전 세계 광고판이 포함됩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 캠페인에는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회사의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가 향상되어 판매가 증가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할 수 있는 엄청난 팬과 사용자 생성 자료를 갖게 됩니다.
4. 방탄소년단과의 현대 콜라보레이션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가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성공 기회를 얻으려면 공통의 목표나 열정을 가진 이상하지만 유명한 파트너를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관계 마케팅은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그러나 한국의 방탄소년단과 같은 세계적인 현상은 말할 것도 없고 모든 사람이 연예인을 만날 인맥이나 돈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반면 현대는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방탄소년단과 손을 잡았고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활용할 수 있었다. 그리고 효과가 있었습니다. 60초 길이의 동영상 광고는 YouTube에서 1억 5백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입소문을 탔습니다(최근 바이럴 마케팅 사례 중 가장 많은 수 중 하나).
방탄소년단 팬들은 현대 브랜드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고, 더 많은 현대 팬들이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듣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핵심 메시지는 수소 에너지와 환경 영향에 대한 인식 제고라는 두 청중 모두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정리
바이럴 마케팅은 기업이나 브랜드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증하는 마케팅 유형입니다. 브랜드 비디오에 대한 분산 전략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표시 및 숨김.
바이럴 마케팅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귀하가 만든 자료에 잠재 구매자를 유치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스폰서 광고보다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장기적으로는 판촉 비용이 최소화되거나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잠재의식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극적인 헤드라인과 충격적인 뉴스 이슈를 활용하여 대상 청중의 감정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감정적인 콘텐츠를 자료에 통합하면 놀라움, 놀람, 즐거움 등과 같은 감정을 끌어내어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도록 장려합니다.
최적의 시간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예약하면 팔로워 수와 게시물 활동이 증가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자료를 만들기 전에 청중의 나이, 성별, 지역 및 선호도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Facebook, Twitter, LinkedIn 또는 Instagram에서 바이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은 좋은 시작점입니다.
씨딩은 기업이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공유할 것으로 믿는 소그룹의 소비자에게 바이럴 정보나 자료를 전달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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