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질의 블로그 콘텐츠를 만드는 데 전념하면 트래픽이 유입되기 시작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이 시점에서 블로그 수익 창출 또는 트래픽 생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를 동시에 할 수도 있습니다.
1.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 창출
한 가지를 똑바로 합시다.
제휴 마케팅은 블로거에게 꼭 필요한 수익 창출 전략입니다. 제휴 마케팅에서는 자신의 제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다른 회사의 제품을 홍보하여 그들이 자신의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귀하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귀하의 고유한 제휴 링크 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 대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행동을 취하고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는 통찰력 있는 콘텐츠를 작성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지만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2. 자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 개발
많은 블로거가 자신의 제품을 만드는 것보다 제휴 마케팅을 더 편안하게 느끼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결국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자원을 투자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소득 블로거 중 하나가 되고 싶다면 절대적으로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계에 따르면 연간 $50,000 이상을 버는 고소득 블로거의 45%가 자신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나만의 eBook, 온라인 코스, 수제 제품 또는 전문 서비스가 될 수 있습니다.
위험이 걱정된다면 제품의 판매 포인트를 개발할 때 사용자 중심의 비전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잘 팔리는 제품을 개발하려면 핵심 청중의 주요 과제를 파악하고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3. 광고로 수익 창출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한다고 해서 블로깅 백만장자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게시물을 읽을 때만큼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이 경우 광고를 게재하는 것만으로는 블로그를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소득은 소득입니다. 아무리 적더라도 말입니다.
또한 광고 수익은 수동 소득임을 기억하십시오. 한 번만 설정하면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다시 건드릴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주의해야 할 유일한 점은 광고를 표시하면 사이트에서 사용자 경험이 손상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청중의 인식을 몇 푼의 광고비와 바꾸지 마십시오.
블로그에서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먼저 방문자 경험을 최적화하는 데 집중하세요. 애드센스와 같은 광고 프로그램은 기다릴 수 있습니다.
4.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대한 보상 받기
정보화 시대에 미래 지향적인 기업은 온라인 도달 범위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블로거가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제공할 수 있는 도달 범위가 포함됩니다.
틈새 시장에 따라 Instagram, Facebook, Twitter 또는 YouTube 계정을 사용하여 후원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틈새 시장에서 후원 트윗을 보내는 것이 가장 실현 가능해야 합니다.
'IT디지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워치5 : 출시일, 디자인, 가격 및 주요 기능 (0) | 2022.07.09 |
---|---|
코딩 배우기 : 코딩을 공부하고 배워야 하는 이유 9가지 (0) | 2022.06.06 |
블로그 포스팅 개수 30개로 애드센스 승인 받다 (0) | 2021.12.29 |
애드센스 수입을 늘리는 방법 : CPC 및 CTR 높이기 (0) | 2021.12.28 |
SEO로 도메인 권한을 높이는 방법 (0) | 2021.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