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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디지털

애드센스 수입을 늘리는 방법 : CPC 및 CTR 높이기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 운영을 통해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애드센스 수입을 늘리는 방법 : 광고 게재위치도 중요해
애드센스 수입을 늘리는 방법 : 광고 게재위치도 중요해

 

하지만 여전히 낮은 수익으로 고민을 하는 이들도 많을겁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핵심은 cpc 단가와 crt을 높이는 것입니다. 크게 4가지 영역에서 주의해서 살펴보세요.

 

1. 광고 카테고리 검토

(애드센스 웹사이트 로그인 필요) 일반적으로 다른 카테고리에 비해 CPC가 낮은 카테고리의 광고가 있습니다.

때로는 실험을 통해 특정 광고 카테고리를 차단하면 수익이 증가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항목을 시도하고 비활성화하고 애드센스 CPC에서 개선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Google 애드센스는 수익이 증가하지 않고 실제로 감소할 수 있으므로 이 작업을 수행하지 말라고 권고하지만 직접 테스트하기 전에는 알 수 없으므로 며칠 동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관련 콘텐츠 만들기

단 하나의 카테고리와 관련된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가 반려동물(강아지)에 관한 것이라면 강아지 소유자와 관련된 콘텐츠 만 만들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구글 애드센스는 사이트에 잠재고객과 관련된 광고만 표시하고 잠재고객이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높아져 광고 CTR이 향상됩니다. 또한 더 많은 광고주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서로 경쟁할 것이기 때문에 애드센스 CPC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콘텐츠 대 광고 비율

요즘에는 *이론적으로* 한 페이지에 광고를 무제한으로 게재할 수 있지만 물론 그 사이에 충분한 콘텐츠가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한 페이지에 5개 이하의 광고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지당 3-4개 이하의 광고를 사용합니다. 콘텐츠가 정말 길면 가끔 5개 이상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10,000단어 이상의 페이지가 있는 경우 5개 이상의 광고를 사용할 수 있지만 콘텐츠의 양이 적은 페이지(예: 700단어)에 5개의 광고를 삽입하려고 하면 콘텐츠 대 광고 비율이 충분합니다.

나는 이것을 여러 번 (다른 웹사이트와 블로그 에서)시도했고 적어도 나에게는 페이지에 더 적은 수의 광고가 있으면 많은 광고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애드센스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방문자는 수많은 광고를 보고 싶어하지 않고 페이지에서 콘텐츠를 읽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의미가 있습니다.

페이지에 머무는 시간이 길수록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글은 사이트에 머문 시간부터 페이지 스크롤, 방문한 페이지, 이탈률, 콘텐츠, 방문자의 출신 국가, 기기 유형 등 모든 것을 계산합니다. 따라서 광고보다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사이트에 더 오래 참여하도록 하면 애드센스 CPC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광고 게재위치

광고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사용자가 스크롤을 내리기 전에 보는 콘텐츠) 위에 있는 광고가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광고입니다.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사용자가 항상 아래로 스크롤하여 기사의 나머지 부분을 읽는 데 관심이 있는 것은 아니므로 광고를 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또한 사이드바 또는 기사 시작과 같은 다른 핫스팟은 예를 들어 웹사이트 바닥글에 있는 다른 광고보다 더 많은 애드센스 수입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광고 게재위치를 확인하려면… TESTS를 많이 해야 합니다.

요즘에는 Google 애드센스 실험과 Ad Inserter와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광고로 A/B 테스트를 수행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따라서 웹사이트에서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다양한 위치를 시도하고 어떤 위치에서 가장 많은 애드센스 수입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때로는 결과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5. 양질의 트래픽 문제

소셜 미디어 트래픽 과 검색 엔진 트래픽을 고려하세요.

귀하의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트래픽이 구체적으로 표시되지 않으면 많은 수익을 얻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콘텐츠가 중요한 이유 : 웹사이트 블로그 콘텐츠마케팅

 

콘텐츠가 중요한 이유 : 웹사이트 블로그 콘텐츠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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