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가이드(1)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은 비즈니스 또는 브랜드가 온라인 방법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증하는 마케팅 유형입니다. 이 정보 또는 콘텐츠는 인터넷 전체에 산불처럼 퍼집니다. 'V-마케팅'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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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에 이어 2편 내용 이어집니다.
바이러스성 마케팅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바이럴 마케팅은 스폰서 광고보다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장기적으로는 판촉 비용이 최소화되거나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바이럴 마케팅의 목적은 사람들이 스스로 공유하고 싶은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귀하가 만든 자료에 잠재 구매자를 유치하여 브랜드 인지도 를 높입니다.
또한 바이럴 게시물은 잠재 구매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거나 제품 구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인식에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이 미래에 그러한 물건을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귀하가 그들이 고려할 수 있는 첫 번째 사람이 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바이러스 성 마케팅은 소비자의 마음에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회사의 명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의 종류
다음은 바이럴 마케팅의 유형 목록입니다. 그것들을 배워봅시다:
1. 입소문
가장 효과적이고 많이 사용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또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의견이나 추천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남의 말을 쉽게 믿기 때문이다. 이와 동일한 전략이 마케팅 캠페인에도 적용됩니다. 다양한 비즈니스와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간단하고 저렴하며 효과적인 전술입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루머를 만들기는 쉽지만 고치기는 훨씬 더 어렵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2. 도발
잠재의식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극적인 헤드라인과 충격적인 뉴스 이슈를 활용하여 대상 청중의 감정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분명히 고객의 마음에 영향을 미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영향을 미치는 가장 훌륭한 영향을 미치는 접근 방식입니다.
3. 게릴라 방식
제품을 홍보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는 입소문입니다. 아이디어는 광고가 서로 연결된 제품에 배치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스텐실 그래피티, 홍보 스턴트 등.
4. 정보 공유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한 필수 정보가 공유됩니다. 또한 그러한 개인은 보상을 받거나 수수료를 청구하거나 그 대가로 보상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운동 선수는 매우 편안한 의류에 대한 의견이나 생각을 공유합니다.
5. 의견 공유
일반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은 블로그에서 사용됩니다. 또한 여기서 목표는 고객을 교육하고 영향을 미칠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6. 버즈 바이럴 마케팅
대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버즈를 발생시키는 마케팅입니다. 또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광고나 메시지를 전송하여 화제가 되고 입소문이 나도록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에 포함할 핵심 요소
바이럴 마케팅에 포함되어야 하는 몇 가지 중요한 핵심 요소를 나열했습니다.
1. 영감을 주는
2. 긴급(FOMO)
3. 좋은 인센티브
4. 경고
5. 유머러스하거나 호감을 주는 품질
6. 합당한 이유
7. 전략적 기획
8. 독점 콘텐츠
9. 독특한/특이한/이상한
10. 청중의 참여
11. 한 번도 본 적 없는
12. 낮은 진입장벽
13. 스푸핑/풍자
14. 논란의 여지가 있는
15. 유명인의 참여
※ 3편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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