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 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될겁니다. 홈페이지는 영업 및 마케팅 노력의 목적지가 되어야 합니다. 사용자를 브랜드로 유도하는 11가지 요소에 대해 알아보세요.
견고한 웹사이트는 많은 기회의 문을 열어줍니다. 좋은 웹사이트는 방문자를 먼저 생각하고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강력한 마케팅 엔진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웹사이트로 유도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제 웹사이트에 도착했을 때 기대하는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제작 팁 1 : 목표를 명확히 정의하라
항상 목표를 가지고 웹 또는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하지만 홈페이지를 사용하는 사용자 자신과 사용자 모두를 고려해야 합니다. 사이트는 타겟 고객이 원하는 것을 가지고 있고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을 때만 트래픽, 리드 및 판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조직과 사용자 모두의 목표를 정의하는 것은 쉬워야 합니다. 목표가 일치하지 않으면 수익 창출을 추구하지만 청중이 원하는 제품과 경험을 제공할 수 없는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여 모든 사람이 사이트 에서 구매해야 하는 이유를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는 곳에서 이탈 하고 있다는 사실을 배우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목표가 아닌 당신의 최종 목표에 너무 집중했다는 큰 단서입니다.
홈페이지제작 팁 2 : 적절한 예산 책정
귀하의 웹 존재에 투자할 준비를 하십시오. 사이트에 과도한 지출을 한 다음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는 브랜드를 많이 알고 있습니다. 반대로 마케팅을 크게 하고 싶어도 홈페이지에 아무 것도 넣지 않으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적합한 CMS, 기술 및 사이트 유형을 찾으십시오. 맞춤형 디자인 및/또는 맞춤형 코드? 과도하지 않고 손익분기점이 너무 먼 미래로 밀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과도하거나 과소 판매하지 마십시오. 선행 투자가 무엇인지, 증분 투자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십시오.
홈페이지제작 팁 3 : 청중의 신뢰를 얻으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것과 청중이 하기를 바라는 것을 명확하고 투명하게 하십시오.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과 당신이 강한 것이 무엇인지 아십시오.
그것을 활용하십시오. 너무 자주 기업 홈페이지에는 신뢰와 리드 또는 판매를 얻는 데 필요한 감정적 또는 신뢰성 연결이 부족합니다.
내가 자주 보는 대표적인 예는 실질적인 About Us 페이지 가 없는 전자 상거래 사이트(심지어 서비스 회사 홈페이지)입니다.
사용자는 자신이 누구와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지 알고 싶어하며 귀하가 공간의 또 다른 상품 사이트라는 사실을 알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에 이름, 사진, 문화, 철학 또는 어떤 유형의 이야기를 넣을 수 없다면 자신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설명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할 것입니다.
고객은 당신의 의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단순히 최저가를 찾는 비용에 민감한 쇼핑객이라도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기 전에 합법적인 사업체라고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 팁 4 : 눈에 띄는 방법 찾기
차별화가 핵심입니다. 여전히 홈페이지 템플릿을 사용하고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맞게 이미지와 스타일을 맞춤화하면 눈에 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뢰를 얻는 것과 함께 진행됩니다.
이야기를 하고 가격, 품질, 고객 서비스, 이익으로 무엇을 하는지, 어떻게 돌려주는지 등과 같은 요소를 만들 때 나머지 템플릿 사이트와 신속하게 스핀업된 사이트에서 눈에 띄는 데 필요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동일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홈페이지제작 팁 5 : 사용성 및 사용자 경험에 집중
청중이 원하는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세요. 바이러스성 비디오 홈페이지인 경우 비디오 페이지에 사용자를 배치하십시오. 제품이나 서비스가 있는 경우 사용자가 가능한 한 최소한의 클릭으로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및 데스크톱 환경에 최적화된 직관적인 기본 메뉴 탐색 기능 외에도 검색 상자의 위치와 인기 있는 콘텐츠에 도달하기 위한 기타 단서를 고려하십시오.
사용자가 최신 고양이 비디오나 모든 사람이 원하는 인기 상품을 얻기 위해 여러 번 클릭할 의향이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홈페이지제작 팁 6 : SEO 기본 사항을 기억하십시오.
기본적인 것 같지만 SEO 를 잊지 마세요. 최소한 검색 엔진이 귀하의 콘텐츠를 크롤링하고 인덱싱하는 방법 을 알고 기본 온 페이지 요소가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플러그인 및 시맨틱 코딩 을 포함하여 이를 쉽게 만드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
SEO에는 기술적인 측면 이 있고 온페이지를 넘어섭니다. 하지만 적어도 콘텐츠가 인덱싱될 수 있고(인덱싱되고 있음) 콘텐츠가 무엇인지 문자 그대로 나타내도록 모든 온페이지 요소를 사용자 정의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면, 그러면 전투의 절반을 이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 팁 7 : 방문 페이지 최적화
랜딩 페이지 는 캠페인을 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여기에는 PPC 광고, 이메일 프로모션, 인바운드 마케팅 노력 등이 포함됩니다. 랜딩 페이지를 빠르게 생성하고 맞춤화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마케팅을 수행하는 경우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에서 제어 권한을 제공하고 사이트에서 색인 생성 상태를 설정하고, 탐색을 변경하고, 탐색 가능한 일반 홈페이지 이외의 전용 캠페인에 페이지를 사용하는 경우 일반 탐색 경로에서 이러한 페이지를 분리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홈페이지제작 팁 8 : 분석 사용
주어진 것처럼 보이지만 귀하의 사이트에 Google Analytics 를 설치하는 것 이상입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거쳐 설정하지 않으면 얻을 수 없는 인구통계, 목표 달성 등에 대한 정보가 필요 합니다.
설정하고 잊어버리고 몇 달 전으로 돌아가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매일 Google 애널리틱스에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소한 사용자 정의한 후에는 자동으로 제공되는 몇 가지 보고서 및 경고를 설정하여 작동 중인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에 대한 맥박을 파악하고 너무 늦었을 때 반응하지 않고 즉석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 팁 9 : 히트 매핑에서 배우기
히트 매핑 및 온페이지 분석 도구는 사용자 경험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한 소스입니다. 홈페이지 성공에 중요한 측면 중 많은 부분이 UX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Lucky Orange 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스크롤링하는 정도, 마우스 트랙 위치, 보석금을 내기 전에 완료하는 양식의 양, 홈페이지에서 멈추는 위치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Google 애널리틱스가 표시할 수 없는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수준의 세부 사항을 모니터링하면 UX 중단을 수정하고 사이트를 미세 조정하여 성공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 팁 10 : 홈페이지가 항상 작동하는지 확인
가동 시간은 종종 홈페이지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과 관련하여 우리가 생각하는 전부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실행되지 않음, 버튼이 작동하지 않음, 브라우저 관련 버그 또는 올바른 프로토콜이 없는 모바일 환경 문제와 같은 문제를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판매 데이터를 보고 가동 시간을 모니터링하는 것만으로 청중 중 일부가 장애물에 부딪치고 있다는 사실을 놓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는 구매할 수 없거나 원하는 콘텐츠를 얻을 수 없을 때 귀하를 찾지 않고 귀하에게 연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냥 떠납니다.
최근 WordPress 관리자에서 플러그인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버튼을 클릭했습니까? 그것이 무언가를 망쳤는지 확인하십시오. 코드가 제대로 작동하고 여러 브라우저에서 테스트되었는지 확인하세요.
홈페이지제작 팁 11 : 지속적으로 듣고 배우기
대상 청중 과 사용자 의 말을 듣고 배우십시오. 소셜 미디어, 고객 서비스 채널, 분석, 히트 매핑, 모든 데이터 및 접점을 통해 이를 수행하십시오.
귀하의 회사 홈페이지가 귀하의 비즈니스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자산이 되도록 피드백과 개선 방법을 적극적으로 구하십시오.
결론
성공적인 홈페이지로 이어지는 대부분의 측면은 사용자 경험 및 브랜드와 연결되어 있지만 기술, 통찰력 및 피드백을 이해하고 활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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