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은 우리에게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향상시키도록 강요합니다. 분야, 직업, 전문 지식에 관계없이 경력 사다리를 오르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터가 되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는 언어, 비언어 및 서면의 세 가지 주요 커뮤니케이션 방법이 있습니다. 그들 모두는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후자는 대부분의 작업에 대한 기본 목록으로 목록을 이끌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어떤 계층에 있든 작문 기술은 귀중한 자산입니다.
서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목록은 상당히 깁니다. 여기에는 이메일, 서신, 보고서, 회사 브로셔,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사례 연구, 영업 자료, 시각 자료,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 및 기타 비즈니스 문서가 포함됩니다.
내부적으로 동료 및 경영진과 연결하든 외부적으로 고객과 연결하든 관계없이 작성 방식은 경력에 도움이 될 수도 있고 조직 내에서 발전을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훌륭한 글쓰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10가지 이점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1. 효과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보장하는 작문 능력
비즈니스 서신은 회사가 파트너 및 이해 관계자와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귀하가 작성하는 모든 내용은 능숙하고 포괄적이며 유익한 방식으로 조정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수신자는 귀하의 메시지를 명확하게 이해할 것입니다.
텍스트가 잘못 작성되고 구조화되면 부하 직원이 해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메시지가 잘못 해석되었을 수 있습니다.
2. 쓰기 능력은 "좋은" 직원과 "나쁜" 직원의 차이를 만듭니다.
지금 대학에 다니고 있다면 학술 논문 작성이 어려운 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마감일을 맞추지 못하고 대행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강력한 이력서와 커버레터를 작성해야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것은 진정한 도전입니다. 문법 오류로 가득 찬 문서는 결코 좋은 인상을 주지 못합니다.
전문가는 명확한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고용주는 그러한 근로자를 소중히 여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용 관리자는 이러한 개인을 채용합니다.
이미 직업이 있다면 동료들 사이에서 눈에 띄기 위해 작문 기술을 연습하십시오. 고위 경영진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문서를 작성할 수 있는 직원에게 더 호의적입니다.
3. 당신은 당신의 지능을 보여줍니다.
업무에 많은 글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어떻게 접하느냐가 중요합니다. 몇 가지 문법 또는 구두점 오류는 사소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알아차립니다. 그리고 그들은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사람들이 글을 잘 쓰는 사람들보다 덜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의 서투른 작문 실력 때문에 누군가가 당신을 해고하게 하지 마십시오. 몇 분의 교정은 당신이 인식되는 방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문서는 오타로 가득 찬 작업을 수행하는 동료보다 더 똑똑한 사람을 보여줍니다.
4. 좋은 글쓰기는 신뢰할 수 있다.
고급 쓰기 기술을 가진 사람들은 더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인식됩니다. 증명하기 쉽습니다. 이상한 약어와 철자가 틀린 단어를 발견한 이메일을 받았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보낸 사람의 첫인상은 무엇입니까?
두 가지 옵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발신자에게 만족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그 사람은 유능하지 않고 교정을 게을리하거나 단순히 지능이 없습니다.
직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람 으로 인식되는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신뢰할 수 있고, 더 많은 책임을 부여받으며, 승진에 적합한 후보로 만듭니다.
5. 영향력이 커질 수 있다.
훌륭한 설득 기술은 다른 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하도록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교수는 학생들에게 이러한 중요한 기술을 개발하여 취업 시장에 대비할 수 있도록 설득력 있는 에세이를 작성하도록 배정합니다.
조직을 위한 슬로건과 클릭 유도 문안을 만드는 경우 독자가 행동을 취하도록 장려하는 카피를 개발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관리자에게 설명하는 경우 설득력 있게 들려야 합니다.
모든 논문은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합니다.
6. 비즈니스 글쓰기는 예의를 전달합니다.
공식적인 비즈니스 서신의 내용은 대면 상호 작용에서 보여지는 동일한 수준의 공손함과 세부 사항에 대한 사려 깊은 주의를 반영합니다. 정중한 비즈니스 편지는 받는 사람과 그들이 일하는 회사에 대한 작가의 개인적인 존경심을 표현합니다.
전문가는 형식과 에티켓을 고려합니다. 그들은 또한 개인적인 어조, 명확성 및 논리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그들은 잘못된 단어 선택과 문법을 피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게으르거나 심지어 무례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7. 좋은 기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글쓰기 기술
구두로 전달된 정보는 오래 보관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학생들은 강의를 메모합니다. 학자들이 노트를 사용하여 에세이를 작성하듯이 기록을 작업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종이에 정보를 저장하는 것이 수년간 정보를 보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사실, 수세기 전에 우리에게 도달한 가장 정확한 지식은 책에서 나온 것입니다.
8. 직업적 자신감을 높인다.
모든 비즈니스 문서에는 목적이 있습니다. 투자자를 유치하거나 파트너를 찾기 위해 사업 제안서를 작성합니다.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냅니다. 상사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서면 의사 소통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완료된 또 다른 프로젝트로 이끌 때 더 자신감과 영감을 얻습니다. 그리고 쓰기 자체가 더 쉬워집니다.
9. 자신과 경력을 홍보합니다.
당신이 사무실에서 최고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터라면 동료들은 상사에게 가기 전에 글을 편집하는 데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소문이 돌 것입니다. 회사에서 효과적인 이메일 초안을 작성할 사람이 필요한 경우 명확하고 정확하게 작성하는 사람에게 요청할 것입니다. 그들이 누구에게 의지할지 맞춰보세요?
작문 기술이 좋을수록 더 많은 책임이 주어집니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미래 경력 성공을 위해 좋습니다!
10. 비즈니스 글쓰기는 탄탄한 웹 존재감을 구축합니다.
비즈니스는 프레젠테이션이 전부입니다. 소유자는 효과적인 온라인 입지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잠재 고객이 회사와 제품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들은 웹 사이트,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듭니다.
양질의 콘텐츠는 여기에서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비즈니스를 가장 잘 보여주고 사람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사람은 대체할 수 없는 직원입니다.
이제 작문 기술이 경력 성공에 중요한 이유를 알았습니다. 비즈니스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 하고 그로 인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얻을 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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