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2년 운세 보는곳 정리 : 농협 및 신한생명 네이버 무료운세

2021년 한 해가 저물어갑니다. 올해는 어떠셨나요? 알찬 한해가 되었을수도 있고 아쉬움이 가득한 한해였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최선을 다해 하루하루 살아왔잖아요? 모두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

 

아쉬움은 뒤로하고서 이제 다가오는 2022년 새해는 좀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또 가슴속 한켠에 뜨거운 열정과 꿈을 안고서 멋진 시간들로 만들어 가봅시다.

 

이맘때가 되면 또 새해가 되면 운세를 보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의운세 또는 2022년 운세를 볼수 있는 곳을 공유하여 정리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로는 포털사이트 줌(ZUM) 입니다.

 

줌(ZUM) 사이트 운세
줌(ZUM) 사이트 운세

 

메인 화면에 로그인하는 박스 영역에 보시면 '운세' 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클릭하면 띠별로 오늘의운세를 간략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소소하게 하루의 운세를 살펴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NH농협 인터넷뱅킹 운세 입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운세
NH농협 인터넷뱅킹 운세

NH농협 인터넷뱅킹 운세보기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2022년 정통운세, 2022년 신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 종합운세, 오늘의운세 등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생활운세(주간 종합운세,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 자녀관리, 내운명의 배우자) 와 함께 띠 운세, 별자리운세(오늘의 띠별, 주간 띠별, 연간 띠별, 주간 별자리)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세번째로는 신한생명 운세/사주 입니다. 

 

신한생명 운세/사주
신한생명  운세/사주

신한생명 운세/사주 보기

 

신한생명 사이트에서는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1) 정통운세

월간 종합운세
평생운세
2022 신토정비결
2022 부자되기

2) 생활운세

오늘의 운세
주간 종합운세
오늘의 타로
프리미엄 로또운세

3) 애정 / 궁합

내사랑 반쪽찾기
내 운명의 배우자
프리미엄 궁합

 

네번째로는 네이버 2022년 신년운세 입니다.

 

네이버 2022년 신년운세
네이버 2022년 신년운세

지금 네이버 검색창에서 '2022년 신년운세'를 입력해보세요. 검색 결과페이지 상단의 파워링크 광고영역 바로 아래에, 운세를 볼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고 있으며 간단한 운세를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신년운세는 내년 2월까지 서비스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네이버 2022년 신년운세 보기

 

이외에도 어플도 상당수 존재하나 PC에서 가볍게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공유드렸으니 참고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운세를 보는 이유

재미나 심심풀이 인 경우와 본인의 운세가 궁금해서 라고 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운세를 좋아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운세를 통해 더 나은 삶의 길로 나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운세를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한 길잡이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당신의 미래를 예측할 수 없지만 당신은 당신에게 닥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중 하나는 운세나 사주 등을 통해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지침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경력에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열정을 들여다보고 추구해야 할 불을 지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이 글을 읽는 당신에게 2022년 새해는 늘 행운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