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디지털

2023년 온라인 협업 도구 툴 6가지와 사용 이점

더 많은 사람들이 원격으로 작업함에 따라 팀에 적합한 온라인 공동 작업 도구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채팅, 화상 통화, 문서 및 파일 공유, 프로젝트 관리 등을 위한 6가지 최고의 온라인 공동 작업 도구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온라인 협업 도구 툴 : 슬랙
온라인 협업 도구 툴 : 슬랙


온라인 작업이 보편화되었으며 기업과 팀은 점점 더 온라인 협업 소프트웨어 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공동 작업 앱이 있으므로 팀에 적합한 앱을 찾는 것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보다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채팅, 화상 통화, 문서 및 파일 공유, 프로젝트 관리 등을 위한 6가지 최고의 온라인 공동 작업 도구를 선택했습니다.

 

회사와 조직은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사무실 생활을 구성함으로써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개인도 많은 원격 작업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격 학습이 보편화됨에 따라 좋은 온라인 공동 작업 소프트웨어는 교사와 학생 간의 거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동 작업 도구는 팀 프로젝트를 구성할 방법을 찾고 있는 대학생일지라도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은 유료 및 무료 옵션을 모두 제공하므로 예산에 상관없이 필요한 온라인 협업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온라인 협업을 위한 최고의 도구를 살펴보겠습니다.

 

채팅 도구

채팅 도구는 모든 현대 회사에 필수적이며 좋은 채팅 플랫폼을 찾는 것이 팀의 커뮤니케이션을 만들거나 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원격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채팅 앱에는 파일 및 이미지 공유 와 같은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일부 커뮤니케이션 도구는 보다 전통적인 경로를 따르며 필수 채팅 기능 외에는 거의 제공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Slack과 같은 앱은 많은 사용자 지정 옵션을 통해 사용자에게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1. Slack — 팀을 위한 강력하고 유연한 채팅 앱

 

장점

 

  • 많은 타사 앱
  • 훌륭한 무료 플랜
  • 풍부한 기능

 

단점

  • 비교적 비싼 계획

 

 

 

 

 

 

 

 

이 클라우드 기반 채팅 앱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낯설지 않습니다. Slack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큰 이름 중 하나이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실시간 메시징 및 파일 공유와 같이 기대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고 2,200개 이상의 타사 앱 통합 으로 이를 보완합니다. 유료 요금제는 약간 비싸고 Slack에 대한 저렴한 대안이 있지만 훌륭한 무료 요금제가 있습니다.


가격

 

  • 무료 요금제 — 사용자당 $0/월
  • 표준 — 사용자당 월 $8
  • 플러스 — 사용자당 월 $15
  • 엔터프라이즈 - 가격은 Slack에 문의하세요.

 

화상 회의 도구

채팅 앱이 빠른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할 수 있지만, 대면 대화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화상 회의 소프트웨어는 사회적 거리두기 규범으로 인해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다음은 최고의 화상 회의 도구에 대한 선택입니다.

 

 

 

 

 

 

 

 

2. Zoom — 사용하기 쉽고 신뢰할 수 있는 화상 회의 도구

 

장점

  • 뛰어난 통화 품질
  • 사용하기 쉬운
  • 풍부한 기능

 

단점

  • 가장 저렴한 옵션이 아닙니다.

 

Zoom은 뛰어난 비디오 및 오디오 품질과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여 학교와 기업 모두가 선호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원하는 경우 가상 배경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요금제는 한 번의 통화로 최대 100명을 수용할 수 있지만 통화 시간은 40분으로 제한됩니다. 유료 요금제는 더 많은 통화 시간과 참가자를 제공하지만 Zoom은 다른 커뮤니케이션 도구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가격

  • 기본 — 사용자당 $0/월
  • Pro — 사용자당 $14.99/월
  • 비즈니스 — 사용자당 $19.99/월
  • 기업 — 사용자당 $19.99/월

 

프로젝트 관리 도구

프로젝트 관리 도구는 팀의 작업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여 회사에서 프로젝트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고의 온라인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는 접근 가능한 방식으로 작업과 타임라인을 배치하여 팀이 작업을 통해 힘을 얻고 마감일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프로젝트 구성을 위해 가장 선호하는 팀 협업 도구를 배치했습니다.

 

3. Monday.com - 간편한 프로젝트 관리

 

장점

 

  • 복잡하지 않은
  • 합당한 가격의
  • 다양한 프로젝트 보기

 

 

 

 

 

 

 

 

단점

  • 정식 무료 버전 없음
  • 하위 작업 부족

 

Monday.com은 탁월한 클라우드 기반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시간 표시 막대 및 차트와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작업을 표시하여 팀의 작업을 작업으로 구성하여 사용하기 쉽습니다. 


작업을 사용자 지정하고 작업에 필드를 추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팀 구성원의 작업을 세분화할 수는 없습니다. Monday.com은 소기업을 위한 저렴한 공동 작업 도구로 14일 무료 평가판 과 함께 제공됩니다.

 

문서 및 파일 공유 도구

파일 공유는 모든 팀의 공동 작업에 필수적입니다. 클라우드 저장소 서비스를 사용하면 파일을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문서 편집기 통합을 통해 여러 팀 구성원이 단일 파일에서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일부 클라우드 서비스에는 팀 구성원이 문서에서 함께 작업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기능이 있습니다 .

 

 

 

 

 

 

 


공유 플랫폼이 팀워크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고의 파일 공유 도구는 포괄적인 공유 및 권한 편집 기능을 제공하여 팀원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공유를 위해 즐겨 사용하는 공동 작업 도구입니다.

 

4. Google Docs — 팀을 위한 강력한 문서 편집 기능

 

장점

 

  • 권한 기반 공유
  • 훌륭한 문서 편집
  • 완전 무료

 

단점

 

  • 구글의 프라이버시 문제

 

Google 문서도구는 G Suite의 나머지 부분, 특히 Google 드라이브의 클라우드 저장소 와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최고의 무료 온라인 공동작업 도구 중 하나입니다. 


모든 문서 파일은 Google 드라이브에 보관되므로 파일을 공유 하고 자세한 수정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문서는 모든 Google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Google을 사용하여 공동작업하는 팀을 위해 G Suite와 함께 제공됩니다.

 

 

 

 

 

 

 

 

5. Microsoft Office 365 — 검증된 문서 편집 기능

 

장점

 

  • 환상적인 문서 편집기
  • 전체 MS 에코시스템 통합

 

단점

 

  • 공유 기능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는 소개가 필요 없으며 Office 365는 Microsoft Office의 온라인 화신입니다. Office 365는 저렴한 Microsoft 365 패키지의 일부로 제공되며 독립 실행형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OneDrive와 통합되어 Google 드라이브 및 문서와 유사하게 팀 공동 작업을 위해 파일을 공유할 수 있지만 공유 기능은 원하는 것이 남아 있습니다.


가격

 

  • 무료 요금제 — 사용자당 $0/월
  • Microsoft 365 Business Basic — 사용자당 월 $5(연간 청구)
  • M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 — 사용자당 월 $12(연간 청구)
  • Microsoft 365 Business Premium — 사용자당 월 $20(연간 청구)
  • Microsoft 365 앱 — 사용자당 월 $8.25(연간 청구)

 

 

 

 

 

 

 

 

기타 온라인 협업 도구

모든 협업 도구가 정확한 범주에 맞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협업 소프트웨어는 상자에 넣기를 거부하고 경쟁업체가 제공하지 않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틈새를 찾습니다. 


다음 서비스는 이전 범주에 속하지 않는 최고 수준의 공동 작업용 소프트웨어이지만 여전히 최고의 온라인 공동 작업 도구 중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6. GitHub — 코딩 팀을 위한 프로젝트 관리

 

장점

 

  • 기본 제공 팀 커뮤니케이션
  • 공개 및 비공개 리포지토리
  • 우수한 무료 계획


단점

  •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지 않습니다.

 

GitHub는 코더 팀이 프로젝트에서 협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코드 호스팅 사이트입니다.

 

 

 

 

 

 

 

 

다른 프로그래머와 함께 작업해야 하는 경우 GitHub는 팀이 프로젝트 코드의 모든 다른 버전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팀이 더 잘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제공합니다. 


가격

  • 무료 요금제 — 사용자당 $0/월
  • 팀 — 사용자당 월 $4
  • 엔터프라이즈 — 사용자당 월 $21
  • GitHub One — 가격은 GitHub에 문의하세요.


정리

온라인 공동 작업은 계속 유지되며 비즈니스는 이에 적합한 도구를 찾아야 합니다. 온라인 팀워크 도구는 회사 스타일에 맞는 워크플로우와 팀원이 필요한 방식으로 협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서비스 : 개요 유형 및 장점 정리

 

클라우드서비스 : 개요 유형 및 장점 정리

"클라우드 서비스"라는 용어는 인터넷을 통해 기업과 고객에게 온디맨드 방식으로 제공되는 광범위한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내부 인프라나 하드웨어 없이도 응용 프로그램과

contentscuration.tistory.com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