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격려 의 말 25가지 : 좋은글귀 명언 모음

인생은 도전으로 가득 차 있을 수 있지만 긍정적인 메시지 와 몇 마디의 격려는 당신의 영혼을 고양시키는 힘이 있습니다. 

 

격려 의 말 : 명언 모음
격려 의 말 : 명언 모음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가거나 장애물을 극복하는 것에 대한 격려의 말은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동기를 찾고 있든, 친구를 위로하든, 아니면 그냥 인생에 대해 생각하고 있든 격려의 말은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거나 단순히 기분을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영향력 있는 인물, 기업가, 철학자, 작가 모두가 여정의 어느 시점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20개 의 고무적인 명언 인용문을 선택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하는 것입니다." — 아멜리아 에어하트

“때때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은 생각하지 않고, 궁금해하지 않고, 상상하지 않고, 집착하지 않는 것입니다. 숨을 고르고 모든 일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세요.” ― 알려지지 않은

"우리가 빛을 보기 위해 집중해야 하는 것은 가장 어두운 순간입니다." — 아리스토텔레스 오나시스

“모든 사람의 내면에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얼마나 위대해질 수 있는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얼마나 사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것! 그리고 당신의 잠재력은 무엇인지.” — 안네 프랑크

"아무도 당신의 동의 없이 당신을 열등하게 만들 수 없습니다." — 엘리너 루즈벨트

“자신에게 관대해지세요. 당신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알려지지 않은

 

 

 

 

 

 

 


"모든 어려움의 한가운데에는 기회가 있습니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투쟁이 없으면 힘도 없다." — 오프라

"때때로 당신이 어두운 곳에 있을 때 당신이 묻혔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심겨진 것입니다." — 크리스틴 케인

“살아야 할 이유가 있는 사람은 거의 모든 상황을 견딜 수 있습니다.” — 프리드리히 니체

“당신이 가장 힘들 때, 당신 자신을 가장 잘 알게 될 때입니다.” — 레슬리 그로스만

“나는 마음이 결정되면 두려움이 줄어든다는 것을 수년 동안 배웠습니다. 해야 할 일을 아는 것은 두려움을 없애줍니다.” — 로사 파크스

“일곱 번 넘어지고, 여덟 번 일어나라.” — 일본 속담

"끝날 때까지는 항상 불가능해 보인다." — 넬슨 만델라

"기억하세요, 오늘은 어제 걱정했던 내일입니다." — 데일 카네기

 

 

 

 

 

 

 


"인생은 나에게 일어나는 일의 10%와 내가 그것에 반응하는 방식의 90%입니다." — 찰스 스윈돌

"패배는 앞으로 나아가라는 신호일 뿐입니다." — 헬렌 켈러

“나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강하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구절은 '이 또한 지나가리라'였습니다. 지금은 정말 잘 이해하고 있어요.” — 로빈 로버츠

"곧 모든 것이 순조로울 때 인생의 이 시기를 되돌아보고 결코 포기하지 않은 것을 기뻐하게 될 것입니다." — 브리트니 부르군더

"지옥을 겪고 있다면 계속 가십시오." — 윈스턴 처칠

“당신의 영혼이 백만 개의 우주 앞에 냉정하고 침착하게 서게 하십시오.” — 월트 휘트먼

“나는 아주 일찍부터 삶을 무조건적으로 받아들이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나에게 특별한 일을 해줄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지만, 나는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성취한 것 같았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내가 찾지 않고 그냥 나에게 일어났습니다.” — 오드리 햅번

 

 

 

 

 

 

 


"내가 감히 강해질 때 ― 내 힘을 내 비전을 위해 사용할 때, 내가 두려워하는지 여부는 점점 덜 중요해집니다." — 오드리 로드

“나는 가장 어두운 날에 희망을 찾고 가장 밝은 날에 집중합니다. 나는 우주를 판단하지 않는다.” — 달라이 라마

“당신이 실수를 저질렀다면, 당신에게는 항상 또 다른 기회가 있습니다. 선택하는 순간 언제든지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실패'라고 부르는 것은 넘어지는 것이 아니라 주저앉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메리 픽포드

 

생각과 삶을 바꾸는 영감을 주는 리더십 명언 20가지

 

생각과 삶을 바꾸는 영감을 주는 리더십 명언 20가지

훌륭한 리더는 말과 행동을 통해 팀과 주변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리더십 인용문은 영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되며 심지어 자신과 다른 사람에 대해 생각하고 느끼는 방식을 바꿀 

contentscuration.tistory.com